옥히스 일상

*히쿠*광주 일곡동 맛집*텐동 맛집*스시*

옥히스 2020. 5. 30.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광주 일곡동 텐동맛집 히쿠에 다녀왔어요!!

히쿠


히쿠

광주 북구 설죽로 518-4,   지번 : 일곡동 829-1 두경건물 107호 히쿠

월~토 : 11:30 - 21:00

15:00~17:00 쉬는시간

일요일 휴무


일본느낌이 물씬 풍기는 일본요리전문점 히쿠에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저는 텐동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남자친구가

텐동을 좋아라 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가게되었어요.

광주 일곡동에 위치하고 일곡사거리 두경사우나 건물이라

주차는 두경사우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된대요!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들어가기전 입구쪽에 배치된 히쿠 메뉴에요!

글씨가 아주 이뻐요 ㅎㅎ

가게안에 들어가서 있는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아나고텐동(13000원) 2개에 히쿠스시9p(12000원)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아나고가 뭔가 했는데 장어라고 하네요.

기본 반찬들과 앞접시와 간장 컵이 비치되어있어요.

보니까 핸드폰 충전기도 있어서 충전이 필요할때 충전하면 좋을거 같아요.

히쿠뜻이 빠지다 끌어당기다라는 뜻인가 봐요.

히쿠는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 사장님 모두 친절하셨어요.

저와 같이 텐동을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한 텐동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예요!

드시기전에 한번 읽어보시고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메뉴를 기다리고 있다보면 

샐러드가 한컵씩 나와요.

샐러드도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오픈 주방식이라 저희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빨리 먹고 싶었어요.

짠!~ 텐동과 스시가 나왔습니다.

아나고1개와 새우 1개 야채5개 김 이렇게 구성 되어있는 아노고텐동입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예요!! ㅠ.ㅠ

튀김을 앞접시에 일단 다 옮기고 간장밥을 비비고 튀김과 함께 먹으니

튀김은 튀김대로 밥은 밥대로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김치가 생각나긴 했었지만 

튀김이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고 스시도 텐동 못지 않게

맛있었어요!!

밥과 소스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족하신 분들은 리필해서 

부족함 없이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