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광주첨단*오네스타*분위기 맛집*파스타/스테이크 맛집*

옥히스 2021. 3. 30.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광주 첨단에 분위기있는 파스타/스테이크 맛집인 "오네스타"에 다녀왔어요!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16번길 10 1층 오네스타

 

매일 11:00 - 15:30 Lunch last order 14:30

매일 15:30 - 17:00 Break time

매일 17:00 - 22:00 Dinner last order 21:00

월요일 휴무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첨단 304카페 근처에 있어요!!

처음에는 건물이 딱 눈에 띄지않아서 쫌 헤메였어요ㅜㅜ

근데 바로 앞에서 어디있지 어디있지 하고 있더라구요^^;

위에 사진들은 제가 음식을 다 먹고 나갈때 찍은거라

손님이 없지만

딱 들어갔을 땐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감성적이라 그런지 커플들도 많고

젊은 층의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뇨끼, 부채살스테이크, 부라타샐러드, 청포도 에이드 이렇게 시켰어요!

원래 여기가 생면으로 파스타를 해서 파스타가 유명하댔는데

뇨끼가 너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파스타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뇨끼로 결정!

뇨끼는 감자를 으깨고 뭉쳐서 소스에 버무린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맨 처음으로 식전 빵이 나오네요.

부라타샐러드와 청포도 에이드예요!

처음에는 부라타치즈를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헤멧는데

그냥 치즈만 먹는 것보다

과일이랑 같이 상큼하게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드디어 뇨끼가 나왔어요!

약간 감자전 같은 느낌? ?

밑에 깔려있는 소스와 같이 먹으니까 맛있엇습니당ㅎㅎ

스테이크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엇어요!!

오늘 먹은 것들은 다 합격이라

다음에 꼭 다시 와서 파스타를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

데이트 장소로 딱인 오네스타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