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내돈내산*벨로닉스 멀티쿠커*홈파티*집들이 선물*전기 그릴*

옥히스 2021. 2. 2.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벨로닉스 멀티쿠커'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제가 인스타그램이나 SNS 광고를 보면 혹해서

사버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 아이도 같은 경우 예요.

SNS를 하면서 광고가 자주 떠서 한번 들어가 봤는데

요즘 코로나 시국에 밖에 외식을 잘 못하는 시기에 맞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매시기때 진행중이던 이벤트가 조기마감을 한다는 문구를 보고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지금은 이벤트가 끝난거 같은데 

구매 시기에 했던 이벤트는 개별구매를 해야하는 그릴 판을 

공짜!!로 증정해준다는 이벤트 !!

한국인이 공짜를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색깔은 아이보리, 핑크, 검정 이렇게 3가지가 있던거 같은데

원래 저는 아이보리로 선택하고 싶었엇는데

마침 핑크 검정은 둘다 품절이더라구요.

오른쪽에 콘센트를 연결하고 

그릴올리고 그냥 요리만 하면 끝 !!!

오른쪽 플랫 플레이트는 그냥 주는거고

왼쪽 그릴 플레이트는 이번에 이벤트로 받은거고

이벤트가 아니였으면 23000원 상당의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셔야 할거예요!

이 두가지 말고

깊이가 깊어 국물요리나 탕요리를 할 수 있는 딥 플레이트도 있었는데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예약구매를 해뒀었는데

몇 일전에 2월 5일에 발송 된다고 문자가 오더라구요.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벌써 따뜻하게 오뎅탕이나 밀푀유나베, , 샤브샤브에 술 한잔 하고 싶네요.

플레이트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이예요!

저는 WARM 단계가 있어 익히거나 끓일 때 말고

 따뜻한 온기를 유지하면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최근에 닭발 시켜먹었는데 닭발이

직접 가게에서 먹는거 아니면 좀 시간이 지나면 국물이 굳잖아요ㅠㅠ

그래서 예전에는 냄비에 담아서 끓여서 다시 먹고 그랬었는데

WARM단계로 먹으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닭발 다 건져 먹은 후에 볶음밥으로 마무리 !!

어디 냄비 옮기고 뭐하는 번거러움 없이 

그냥 밥만 넣었어요. 밥만 넣고 참기름 두르고 볶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리했어요 !!

다음에는 그릴 플레이트로 소고기 구어 먹을려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