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텔파 미디움 블랙 가방*크림*KREAM*한정판 거래*

옥히스 2022. 4. 6. 16: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최근에 구매한 텔파 미디움 블랙 가방 구매 후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열정과 노력이 없으면 살 수 없다던 텔파 미디움 블랙 가방입니다~~

짝퉁이 많아서 정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텔파 공홈 직구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실제 미국 현지에서도 텔켓팅 대란으로 가방이 없어서 못 사는 상황이라고 하던데

텔파는 텔파 인스타그램으로 재입고 소식을 알려주고 재입고되는 색상도 랜덤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색상을 돈이 있어도 못 사는 상황이니..

저같이 인내심이 없으신 분들은 어쩌겠습니까.. 돈을 더 붙여서 구매하는 수밖에..

 

보통 텔파 공홈 직구로 사시는 분들은 30만 원 초반으로 구매하시던데

 

저는 마침 KREAM에서 55만 원 즉시 구매가가 나와서 55만 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일주일 전에 59만 원까지 뛰었었는데 55만 원으로 구매했더니 

지금은 53만 원까지 내려가 있네요.. ^^

 

사이즈는 스몰, 미디엄, 라지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던데 

저는 제일 무난한 미디움으로 선택!!

구매 후 며칠이 지나면 KREAM에서 이렇게 카톡이 옵니다.

크림은 100% 정품 검수를 한 후에 배송이 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어플인 거 같아요.

검수 합격 후 이틀 후에 도착한 택배!!!!!!

★★ KREAM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100% 정품임을 검증합니다.★★

아주 믿음직한 문구네요

두둥!!

더스트백에 넣어서 왔네요 ㅎ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ㅅㅠ

데일리 꾸안꾸로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인 거 같아요

가방 사이즈도 넉넉해서 LG 그램 15인치도 들어가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비록 돈을 더 들여서 비싸게 구매하긴 했지만 후회 없이 열심히 매고 다녀야겠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