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광주맛집*수완지구맛집*독에빠진돈막창*막창맛집*

옥히스 2020. 4. 1.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막창맛집 '독에빠진 돈막창'에 다녀왔습니다!


독에 빠진 돈 막창

 

광주 광산구 수완로50번길 26,  지번 : 수완동 1685

062-955-4862


위치는 수완지구 먹자골목 서울깍두기 쪽으로 뒤로 CU편의점

근처에 있어요 !!

남자친구가 몇일 전부터 막창 막창 노래를 불러서

드디어 막창을 먹으러 왔습니다.

독에 빠진 돈 막창이라 무슨 의미인가 했는데

가게 입구 옆에 보면 아래 사진처럼 몸집만큼 커다란 항아리 2개가 있어요.

저 커다란 항아리 속에서 막창이 초벌로 구워 나온다고 하네요.

다른 막창집이랑은 색달라 신기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네요.

가게 내부벽에 그려져 벽화예요.

돼지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독에 빠진 돈 막창 메뉴판이예요.

막창 말고도 생목살스테이크, 생갈매기살, 생삼겹살, 생오돌뼈, 생항정살 도 있네요.

주문은 기본 2인분 부터~ 라고 쓰여있어요.

저희는 오늘 막창을 먹으러 왔으니까 생막창 2인분으로 시켰어요.

막창은 독에서 초벌하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 전에 기본 반찬 보여드릴게요.

기본반찬으로 오뎅탕, 파절이, 콩나물국, 상추쌈, 쌈무가 나와요.

그 중에 막창소스가 나오는데 콩가루랑 소스랑 고추가 약간 썰어져서 나와요.

콩가루를 섞어주고 젓가락으로 살짝 찍어서 먹어보니까 맛이 너무 매력적이여서

얼른 막창을 찍어 먹고 싶네요.

한참 기다리다 생각 난게 

푸드파이터 저희 커플은 절대 2인분으론 끝나지 않을거 같은데

초벌하는데 시간이 걸리다보니까 처음부터 3인분을 시켜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드디어 막창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대박 !!

돈에 빠진 돈 막창은 이렇게 빠삭 초벌해서 나와요!

이런 비주얼은 처음이라 신기하게 쳐다보니까

사장님이 막창 꼬리 빠싹한 쪽을 가위로 자르고 소금을 살짝 찍어서 한명씩

입으로 넣어주셔요.

사장님이 너무 친언니처럼 대해주셨어요.

약간 걸크러쉬인데 친절하신 사장님때문에도 단골 될거 같았요.

처음엔 당황했는데 입에 들어온 막창을 한 입 씹자마자 

진짜 X 100000 감동스..

빠삭한게 고소하고 촉촉하고 짭짤하니 진짜 인생막창이예요.

지금까지 먹어본 막창은 막창이 아니였네요..

맛있게 잘라주신 막창을 뒤집어가면서 조금 더 구워가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사진으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ㅠㅠ

먹다 보면은 막창이 좀 타기 시작하는데 사장님께서 먼저 파악하시고

더 타지 않도록 철판을 가져다 주셔서 막창을 올려다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겉바속촉 !!!

저희는 소주랑 맥주를 시켜 소맥과 함께 오늘 하루 스트레스를 날려버렸습니다.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네요.

막창 소스도 맛있고 소금 찍어 먹는 것도 맛있고

특히 여기 파절이도 참기름이 듬뿍 들어가 막창이랑 같이 어울려 먹기 좋아요.

저희 커플은 벌써 2인분을 다 먹어가서..

2인분을 더 추가로 했어요.. 2명이서 4인분 ^ㅡ^

다시 처음부터.. ㅎㅎ

두번째로 추가해서 시켜도 사장님께서 

끝부분 잘라서 잘라서 입에 넣어주셨어요. 

그냥 제가 젓가락으로 집어 먹는 것보다 왜 사장님이 입에 넣어주시는 막창이

왜이렇게 더 바삭하고 맛있는거 같을 까요.

먹으면 먹을 수록 중독될거 같아요.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기분좋게 먹고 가요.

재방문 의사 943958350% 있습니다 !!

수완지구 독에 빠진 돈 막창

진짜 진짜 진짜 강추입니다 !!!!

맛있는 막창에 배도 기분도 든든해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