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첨단돌솥감자탕*감자탕맛집*해장국맛집*파지 돌솥해장국*

옥히스 2020. 8. 16. 19: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첨단 돌솥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첨단 돌솥감자탕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06번길 37,   지번 : 월계동 887-4

062-971-6108

일요일 09:00 - 21:00

매일 09:00 - 23:00


집근처라 제가 자주가는 해장국집인데 평소에 한번도 안먹어봤던

파지해장국도 판다고 해서

파지해장국 도전하러 왔습니다!

제가 원래 우거지를 좋아하는데 파지해장국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우선 여기는 상무초밥에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가게가 있는데

주차장이 아주 잘되어있어요.

저는 집근처라 걸어서 왔지만 차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주차하고

드실수 있어서 편한거 같아요.

제가 이날 4시 30분에 일찍 퇴근하는 날이였는데

퇴근하자마자 왔는데

브레이크타임있는걸 이날 알았어요.. ㅜㅜ

평일 월~금요일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네요.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한 4시 50분 정도에 도착했었엇는데 제가 밖에서 기다리는걸 사장님께서 

보셨는지 안에서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10분정도만 기다리면 되어서 괜찮았는데 먼저 안으로 들어오라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메뉴판

브레이크타임 기다리면서 블로그 올리기를 위한 내부 사진들 ㅋㅋㅋ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찍기 편했어요.

여기는 놀이방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 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파지돌솥해장국 하나를 시킵니다.

아 오늘은 저 혼자예요!

원래 혼밥을 잘해서 집주변 식당에서 간단하게 먹는 밥은 혼자서도

잘먹는답니다.

파지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들깨가루 듬뿍들어가서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여기는 그냥 공기밥이 아닌 위에 사진과 같이 돌솥밥이 나와

그릇에 밥을 담고 돌솥에 물을 붓고 뚜겅을 닫아놓으면

 해장국 다먹고 2차로 누룽지를 먹을 수 있어요.

진짜 국물 진짜 맛있어요.

파김치도 듬뿍들어있고

들깨가루도 듬뿍 들어있어서 고소하니

약간 우거지 해장국이랑 비교해보면 

파김치 특유의 단맛이라고 해야하나 파김치느낌이 있어요.

뼈에 고기도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발라먹는 재미까지

파지해장국을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먹고 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