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황소알곱창*광주곱창맛집*백운동 맛집*

옥히스 2020. 11. 16. 2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광주 백운동 맛집 황소알곱창에 다녀왔어요!~

어째 저는 맛집 리뷰를 곱창집 막창집 이런 내장류만

리뷰하는거 같네요 ^^

그래도 곱창 막창 대창 내장 정말 좋아합니당

이번엔 광주 백운동에 있는 황소알곱창에 다녀왔어요!

한우 소곱창구이 전문점이예요


황소알 곱창 백운점

 

광주 남구 백운로 55,  지번 : 백운동 604-2

매일 17:00 - 01:30

일요일 17:00 - 24:00

062-464-5792


여기 황소알곱창도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서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항상 웨이팅 있는걸로 아는데 저희는 아슬하게 2테이블이 남아있을때

들어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 할 수있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두명이서 온거라 황소의 모든것 중으로 시켰어요!

기본반찬으로 옥수수, 깻잎, 부추, 된장찌개 정도~~!?

된장찌개도 괜찮고 맛있엇어요 ㅎ

저희는 사진에서 살짝 보이는 진로랑 테라 한병씩

시키고 쏘맥으로 먹었어요.

저는 원래 곱창 막창 대창중에서도

곱창파였는데

여기는 정말 대창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1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곱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비쥬얼 폭발 !! 침샘 폭발!!

사진보니까 또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후식으로 라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혹시라도 맛이 문제가 있거나 친절하지 않다면

SNS말고 SMS로 연락주시래요 ㅋㅋㅋ

여기까지 옥히스 추천 맛집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