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낼름*담양 아이스크림 맛집*아이스크림 카페*핫한 담양카페*젤라또*

옥히스 2020. 9. 17.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스입니다!~

요즘 담양에서 핫한 아이스크림 카페 낼름에 다녀왔어요 !!


낼름

 

전남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90-1

매일 11:30 - 20:30 매 주 화요일 휴무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요즘 인스타에서도 핫하고 주위에서도 많이 가서 인증사진들이

올라오더라구요.

광주 근교라 광주에서 출발해도 금방 도착할 수 있는

담양 젤라또 맛집 낼름입니다 !

위치는 담양 읍내안에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따로 주차장은 없는 거 같아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죠 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

문에 그려진 이모티콘이 여기 낼름 가게의 마스코트 인거 같아요.

정말 아이스크림을 낼~름 하는 모습이

귀엽고 센스 있는거 같아요 !

우선 여기 낼름의 가격표와 주문 방법이예요.

주문방법은 우선 결제를 하시고

원하는맛 2가지선택하고 맛보기 스푼으로 1가지 선택하시면

짝은 콘에 맛보기로 선택한 맛이 올려져요.

가격표에 보니 포장도 가능하네요 !

맛이 8가지 종류가 있어요.

하나 하나 다 맛보고 싶을 만큼 쫀득하니 

맛있어 보였어요.

여기 오면 요롷게 다들 찍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사진찍을 때 하필 햇빛이 너무 강해서 ㅠㅠ

햇빛 저리가 ㅜㅜ

저는 초코랑 흑임자랑 애플망고 먹었어요.

젤라또라 그런지 쫀쫀하니 너무 맛있어서

금방 흡입했답니당

내부 사진은 이렇답니다.

심플하면서도 구석구석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가게예요.

요기저기 포토존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들 오셔서 인스타사진을 많이 찍어가시나봐요.

카페 낼름은 간단하게 

디저트 먹기 좋은 카페였던거 같아요.

인스타용 사진도 찍고

젤라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추천 !! 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