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히스 일상

*담양*프룩커피*광주근교 카페*

옥히스 2023. 6. 4.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전라남도 담양에 있는 프룩커피 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프룩 커피

전남 담양군 수북면 태왕1로 105-6 프룩커피

(담빛리 142)

매일 11:00 - 20:00 (19:00 라스트오더)


광주 근교 담양 카페 프룩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담양 주택단지 안에 있는 카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집들도 이쁘고 카페도 이뻐서 너무 조화로웠습니다.

 

외관이 너무 이뻐서 포토존이 많았어요
어디서 찍든 \힙하게 나온달까 ^_^
 

마치 외국에 온 느낌도 있었어요. 

주차장은 있었지만 넓진 않았고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 주변 도로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프룩커피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피치에이드 한잔 이렇게 두잔 시켰습니다 ㅎㅎ

피치에이드 색깔이 너무 이쁘죠 ㅎㅎ

귀여운 개구리가 포인트인 카페였어요 ㅎㅎ

날 좋은날 또 가고 싶은 카페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