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6 15

*뉴마탈CR정*아세클로페낙*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탈CR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327.6mg-서방층 아세클로페낙 100mg 1정327.6mg-속방층 아세클로페낙 100.0mg [효능, 효과] 류마티스관절염, 강직척추염, 골관절염(퇴행관절염) 및 견갑상완골의 관절주위염, 요통, 좌골통, 비관절성 류머티즘으로 인한 통증 [용법, 용량] ○ 성인 : 아세클로페낙으로서 1 회 200 mg을 1 일 1 회 복용한다. 이 약은 씹거나 부수지 말고 그대로 복용한다. 이 약의 심혈관계 이상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저 유효 용량으로 최단 기간 동안 투여해야 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경고 1) 매일 세잔 이상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이 이 약이나 다른 해열진통제를 복용해야 할 경우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

*뉴마탈정*아세클로페낙*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탈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205mg 아세클로페낙 100.0mg [효능, 효과] 류마티스관절염, 강직척추염, 골관절염(퇴행관절염) 및 견갑상완골의 관절주위염, 치통, 외상 후 생기는 염증, 요통, 좌골통, 비관절성 류머티즘으로 인한 통증 [용법, 용량] ○ 성인 : 아세클로페낙으로서 1회 100 mg을 12시간마다 1일 2회 복용한다. ○ 간장애 환자 : 초기 용량으로 1일 100 mg을 투여한다. 이 약은 씹거나 부수지 말고 그대로 복용한다. 증상에 따라 적절히 증감한다. 이 약의 심혈관계 이상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저 유효 용량으로 최단 기간 동안 투여해야 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경고 1) 매일 세잔 이상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이 이..

*뉴마코연질캡슐*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코연질캡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 캡슐 (1,428mg) 중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1,0001,000mg [효능, 효과] 다음의 내인성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 환자의 상승된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식이요법의 보조제 1)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Ⅳ형)에 대한 단독투여요법 2)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에 대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3)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조절되지 않는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 환자에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용법, 용량] 이 약은 투여하기 전에 적절한 지질저하 식이요법을 반드시 실시해야 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계속되어야 한다. 이 약은 위장장해를..

*뉴마코에스연질캡슐 500mg*동맥경화용제*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코에스연질캡슐 500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740mg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500mg [효능, 효과] 다음의 내인성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 환자의 상승된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식이요법의 보조제 1)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Ⅳ형)에 대한 단독투여요법 2)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에 대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3)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조절되지 않는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 환자에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용법, 용량] 이 약은 투여하기 전에 적절한 지질저하 식이요법을 반드시 실시해야 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계속되어야 한다. 이 약은 위장장해를 피하기 위하여 ..

*뉴마코알연질캡슐*동맥경화용제*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코알연질캡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1485.99mg-내핵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1000.00mg 1캡슐1485.99mg-코팅층 로수바스타틴칼슘 5.20mg [효능, 효과] 관상동맥심질환(CHD) 고위험이 있는 성인 환자에서 로수바스타틴 단일치료요법 시 LDL-콜레스테롤 수치는 적절히 조절되지만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적절히 조절되지 않는 복합형(IIb) 이상지질혈증의 치료 [용법, 용량] 이 약을 투여전 및 투여중인 환자는 표준 콜레스테롤 저하식을 하여야 하고 이를 치료기간동안 지속하여야 한다. 이 약은 성인에 한하여 투여하며, 위장장애를 피하기 위하여 식사와 함께 1일 1회 2~4캡슐(캡슐 당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 1,000mg/로수바스타틴 ..

*뉴마린연질캡슐*밀크시슬열매건조엑스*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린연질캡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1,590mg)중 밀크시슬열매건조엑스 175.0mg [효능, 효과] 다음 질환의 보조 치료 : 독성 간질환 , 만성 간염, 간경변 [용법, 용량] 성인 : 실리마린으로서 초기용량 1회 140mg(또는 실리빈으로서 1회 60mg), 1일 3회, 유지용량 1회 70mg(또는 실리빈으로서 1회 30mg), 1일 3회[또는 1회 140mg(또는 실리빈으로서 60mg), 1일 2회]복용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1) 심한 담도 폐쇄 환자 2) 이 약의 과민증 환자 3) 12세 이하의 소아 2.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 치과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임..

*뉴마르딘정*방풍통성산건조엑스(4.6→1)*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르딘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490.00mg 방풍통성산건조엑스(4.6→1) 237.5mg [효능, 효과] 배에 피하지방이 많고 변비기가 있는 환자의 다음 증상 : 고혈압의 동반증상(두근거림, 어깨결림, 홍조), 비만, 부기, 변비 [용법, 용량] 보통 성인 1회 4정을 1일 3회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1)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약에 함유되어 있는 대황의 자궁수축작용 또는 골반내 장기의 충혈작용에 의해 유·조산의 위험이 있다.) 2) 수유부(이 약에 함유되어 있는 대황 중 안트라퀴논 유도체는 모유 중으로 이행되어 영아에게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수..

*뉴마론연질캡슐 0.5g*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마론연질캡슐 0.5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740mg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500mg [효능, 효과] 다음의 내인성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 환자의 상승된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식이요법의 보조제 1)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IV형)에 대한 단독투여요법 2)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II b형)에 대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3)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조절되지 않는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II b형) 환자에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용법, 용량] 이 약은 투여하기 전에 적절한 지질저하 식이요법을 반드시 실시해야 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계속되어야 한다. 이약은 위장장해를 피하기 위하여..

*뉴리포에이취알정*티옥트산*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리포에이취알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827mg 티옥트산 600.0mg [효능, 효과] 당뇨병성 다발성 신경염의 완화 [용법, 용량] 성인 1일 1회 치옥트산으로서 600밀리그람을 충분한 물과 함께 아침식사 약 30분 전에 복용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다음 환자에는 투여하지 말 것 1) α-lipoic acid 또는 기타 부형제에 대하여 과민증이 있는 환자 2) 이 약은 소아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임상적 경험이 없으므로 투여하지 않는다. 2. 이상반응 1) 소화기계 : 드물게 오심, 구토, 위장관계 통증,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다. 2) 피 부 : 드물게 피부발진, 두드러기, 가려움 등의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3) 드물게 포도당 이용..

*뉴리페돈정 2mg*리스페리돈*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리페돈정 2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198.18mg 리스페리돈 2.00mg [효능, 효과] 1. 정신분열병 2. 중등도에서 중증인 알츠하이머형 치매 환자의 초조, 공격성 또는 정신병 증상의 단기치료(6주까지) 3. 양극성장애과 관련된 조증삽화의 치료를 위한 기분안정제의 부가요법 4. 파괴적 행동 (공격성, 충동성 및 자해적 행동)이 두드러지는 정신지체 또는 평균 이하의 지적 능력을 갖는 소아, 청소년 및 성인의 행동장애(conduct disorder)와 기타 파탄적 행동장애(disruptive behavior disorder)의 치료 [용법, 용량] 이 약의 치료 용량은 환자의 임상 상태에 따라 조절되어져야 하며, 가능한 최소 유효량을 투여해야 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