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7 15

*뉴몬테카트정 10mg*몬테루카스트나트륨*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몬테카트정 10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207mg 몬테루카스트나트륨 10.4mg [효능, 효과] 1. 천식의 방지 및 지속적 치료 2. 계절 및 연중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 [용법, 용량] 이 약은 1일 1회 복용하되, 천식 환자의 경우 저녁에 복용하고, 알레르기비염 환자의 경우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투약시간을 정한다. 천식과 알레르기비염이 모두 있는 환자는 1일 1회, 1회 1정을 저녁에 복용하도록 한다. 천식 또는 알레르기비염 10 mg 정제 성인 및 15세 이상의 청소년 : 몬테루카스트로서 1일 1회 10 mg을 경구투여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경고 (아스파탐 함유제제에 한함) 이 약에 함유되어 있는 인공감미제 아스파탐은 체내에서 분해되어 ..

*뉴모사플드정*모사프리드시트르산염수화물*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모사플드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137.0mg 모사프리드시트르산염수화물 5.29mg [효능, 효과] 기능성소화불량으로 인한 소화기증상(속쓰림, 구역, 구토) [용법, 용량] 성인: 모사프리드시트르산염무수물로서 1일 15 mg을 3회로 나누어 식전 또는 식후에 경구투여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다음 환자에는 투여하지 말 것 이 약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galactose intolerance),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Lapp lactose deficiency)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glucose-galactose malabsorption) 등의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여하면 안된다. 2. 이상반응 9..

*뉴모나정*덱스판테놀*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모나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640mg 덱스판테놀 100mg [효능, 효과] 탈모의 보조치료 [용법, 용량] 성인: 1회 1정을 1일 3회 복용한다. 치료기간은 6주이다. [사용상 주의사항] 1.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 것. 1) 이 약 및 이 약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환자 2) 19세 미만 환자 3) 탈모증 이외의 사람 4) 이 약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갈락토오스 불내성(galactose intolerance),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Lapp lactase deficiency)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glucose-galactose malabsorption) 등의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여하..

*뉴모나스테리드정*피나스테리드*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모나스테리드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150mg 피나스테리드 1.0mg [효능, 효과] 성인남성(만 18 ∼ 41세)의 남성형 탈모증(안드로겐 탈모증)의 치료 [용법, 용량] 일반적으로 피나스테리드로서 1일 1회 1 mg을 경구투여하며, 식사와 관계없이 투여할 수 있다. 용량을 증량하면 유효성이 증대된다는 근거가 없다. 일반적으로 3개월 이상 복용해야 치료효과를 볼 수 있으며, 치료효과 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치료 기간과 유효성을 지속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복용을 중단하면 12개월 내에 치료효과는 사라지게 된다. [사용상 주의사항] 1. 경고 1) 이 약을 소아환자 혹은 여성에게 투여하여서는 안 된다(소아에 대한 투여항 및 임부에 대..

*뉴멘타민서방캡슐 8mg*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멘타민서방캡슐 8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156.84mg 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10.25mg [효능, 효과] 알쯔하이머 형태의 경등도, 중등도 치매 증상의 치료 [용법, 용량] [성인] 1일 1 회 아침에 투여하도록 한다. 아침식사 직후 투여가 좋다. 이 약은 씹거나 분쇄하지 말고 적당량의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서 복용한다. 이 약을 투여하는 동안 적절한 수분 섭취를 하도록 한다. 초기용량 : 처음 4주 동안 1일 1회 8mg 투여가 권장된다. 유지용량 : - 초기용량 투여 후, 1일 1회 16mg을 최소 4주 이상 투여한다. - 이후, 임상적 유익성 및 내약성 등을 평가하여 최대 1일 24mg 까지 증량 투여할 수 있다. - 1일 24mg 투여시 내..

*뉴멘타민서방캡슐 24mg*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멘타민서방캡슐 24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427.53mg 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30.76mg [효능, 효과] 알쯔하이머 형태의 경등도, 중등도 치매 증상의 치료 [용법, 용량] (성인) 1일 1 회 아침에 투여하도록 한다. 아침식사 직후 투여가 좋다. 이 약은 씹거나 분쇄하지 말고 적당량의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서 복용한다. 이 약을 투여하는 동안 적절한 수분 섭취를 하도록 한다. 초기용량 : 처음 4주 동안 1일 1회 8mg 투여가 권장된다. 유지용량 : - 초기용량 투여 후, 1일 1회 16mg을 최소 4주 이상 투여한다. - 이후, 임상적 유익성 및 내약성 등을 평가하여 최대 1일 24mg 까지 증량 투여할 수 있다. - 1일 24mg 투여시 ..

*뉴멘타민서방캡슐 16mg*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멘타민서방캡슐 16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297.69mg 갈란타민브롬화수소산염 20.51mg [효능, 효과] 알쯔하이머 형태의 경등도, 중등도 치매 증상의 치료 [용법, 용량] (성인) 1일 1 회 아침에 투여하도록 한다. 아침식사 직후 투여가 좋다. 이 약은 씹거나 분쇄하지 말고 적당량의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서 복용한다. 이 약을 투여하는 동안 적절한 수분 섭취를 하도록 한다. 초기용량 : 처음 4주 동안 1일 1회 8mg 투여가 권장된다. 유지용량 : - 초기용량 투여 후, 1일 1회 16mg을 최소 4주 이상 투여한다. - 이후, 임상적 유익성 및 내약성 등을 평가하여 최대 1일 24mg 까지 증량 투여할 수 있다. - 1일 24mg 투여시 ..

*뉴메틴연질캡슐*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메틴연질캡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캡슐1,455mg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1,000mg [효능, 효과] 다음의 내인성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 환자의 상승된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식이요법의 보조제 1)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Ⅳ형)에 대한 단독투여요법 2)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에 대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3)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조절되지 않는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 환자에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용법, 용량] 이 약은 투여하기 전에 적절한 지질저하 식이요법을 반드시 실시해야 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계속되어야 한다. 이 약은 위장장해를 피하기 위하여 식사..

*뉴메틴미니연질캡슐*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메틴미니연질캡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포2,792mg 오메가-3-산에틸에스테르90 2000.0mg [효능, 효과] 다음의 내인성 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 환자의 상승된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식이요법의 보조제 1)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Ⅳ형)에 대한 단독투여요법 2)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 복합형(Ⅱb형)에 대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3)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조절되지 않는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고트리글리세라이드혈증의복합형(Ⅱb형) 환자에서 스타틴계 약물과의 병용요법 [용법, 용량] 이 약은 투여하기 전에 적절한 지질저하 식이요법을 반드시 실시해야 하며 치료기간 중에도 계속되어야 한다. 이 약은 위장장해를 피하기 위하여 식사와..

*뉴메트정 500mg*메트포르민염산염*

안녕하세요 옥히입니다!~ 뉴메트정 500mg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분 정보] 1정637mg 메트포르민염산염 500.0mg [효능, 효과] 식이요법 및 운동요법을 통해 혈당 조절이 충분치 않은 제2형 당뇨병 환자의 치료. (특히, 과체중인 당뇨병 환자) ㆍ 성인에서 이약은 단독요법 또는 다른 경구용 혈당강하제나 인슐린과 병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ㆍ 10세이상의 소아 및 성장기 청소년에서 이약은 단독요법 또는 인슐린과 병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용법, 용량] 성인 투여 용량은 개인별로 약물효과와 내약성을 근거로 결정되어야 하며, 1일 추천 최대용량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이 약은 위장관계 이상반응을 감소시키고 적절한 혈당조절에 필요한 최소용량을 확인하기 위하여 반드시 저용량으로 투여를 시작해야 ..

반응형